그룹사상품

[진에어] 진에어X메가박스, 가정의 달 맞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2.04.25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22.04.25] 진에어(www.jinair.com)와 메가박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휴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일상 회복에 따라 양사 고객들에게 이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진에어는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천원권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번호를 발급 받은 후 메가박스 앱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할인 쿠폰 유효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영화 초대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5천원 할인 쿠폰 증정을 비롯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진에어는 오는 7월 14일부터 명칭이 변경되는 포항경주공항의 새로운 도약을 기념해 메가박스 남포항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는 7월 17일까지 운영되며, 해당 지점을 이용하는 진에어 고객은 회원 인증 시 러브콤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국내 가족 여행이나 영화관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고객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뜻 깊은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진에어X메가박스, 가정의 달 맞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