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상품

[진에어] 일본 노선 예매 고객 대상 환불 및 변경 수수료 1회 면제
2021.04.21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21.4.21] 진에어(www.jinair.com)가 일본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환불 및 변경 수수료 1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4월 21일부터 7월 31일 사이에 운항하는 일본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환불 및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은 6월 30일까지 예매한 일본 노선 항공권에 대해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는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사전좌석지정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환불 및 여정 변경 수수료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출발 1일 전, 24시간 전까지 면제 가능하다. 여정 변경은 하계 스케줄이 종료되는 10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변경에 따라 발생하는 운임 차액은 수수료와는 무관하게 발생한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고 여행 편의성을 확대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진에어(www.jinair.com)가 일본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환불 및 변경 수수료 1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