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소식

[한진] ㈜한진, 새로운 여행 경험 제공하는 ‘간편여행’ 런칭
2021.03.26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21.03.26] ㈜한진이 고객 생활과 밀접한 생활물류 서비스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간편여행’ 서비스를 지난 24일 런칭했다.

‘간편여행’은 여행지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렌탈상품을 숙소에서 택배로 배송 받고 이용한 뒤, 반납할 수 있어 무거운 짐 없이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렌탈 상품은 의류 2벌, 다이슨 에어랩(헤어 스타일러), 우양산, 셀카봉 삼각대, 스킨케어 키트로 여행지 필수 아이템 및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하였다.

제주도 전 지역 숙소(호텔/리조트)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여행과 서귀포KAL호텔 한라산 전망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와 반려동물 동반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가 포함된 패키지도 이용 가능하며, 반려동물 트래블 키트는 이하넥스몰(ehanexmall.com)에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예약 방법은 제주도 내 숙소명과 체크인 날짜를 선택하고 결제 페이지에서 숙소 주소를 입력한 뒤, 택배 위탁이 가능한 숙소로 확인되면 예약이 최종 확정된다. 의류의 경우 의류 대여 업체인 클로젯셰어 홈페이지에서 체크인 5일 전까지 의상을 고르고 대여를 신청하면 된다.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간편여행 인스타그램(@simplygo_hanjin)에서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진에어 및 렌탈 제휴 업체와 연계하여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홈페이지와 간편여행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은 간편여행 서비스를 전국의 숙소로 확대하고 다양한 렌탈품목을 확보하기 위한 제휴도 확대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택배/물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

제주도의 바닷가 일몰 하늘 모습을 배경으로 한진 간편여행을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