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소식

[한진] ㈜한진, 고객/협력사와 함께하는 「HAN Team」 캠페인으로 고객 가치 높인다
2023.06.22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23.06.22] ㈜한진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담보하기 위해 임직원, ㈜한진 사업장 내 택배/물류 종사자,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와 고객 가치 및 회사의 성장 목표를 공유하고 단합할 수 있는 「HAN Team」 캠페인을 22일부터 추진한다.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한진을 주축으로 임직원, ㈜한진 사업장 내 택배/물류 종사자,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가 하나의 팀(HAN Team)으로 결속을 다지고, ㈜한진이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진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22일 온라인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한진 국내 및 해외법인 직원을 비롯해 택배기사, 국내외 협력사 직원 등이 생각하는 한팀(HAN Team)에 대한 인터뷰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영상을 ㈜한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oNkS1pYdPh8)과 그룹웨어, 택배기사 및 고객용 온라인/모바일 시스템에 공개했다.

선포식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개성있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 활동을 담은 소식지를 매월 발행하는 등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한진 대내외 공식 채널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에 배포한다.

특히, ㈜한진 각 사업본부별로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협력사 및 현장에서 공동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이벤트로 진행하여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원클릭, 디지털이지오더, SWOOP(숲) 등 ㈜한진이 운영중인 디지털 플랫폼 이용 고객사가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사 참여 프로그램도 추진하는 등 한팀(HAN Team)으로서 택배/물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한다.

또한, ㈜한진 창립기념일(11/1)에 맞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하여 수상팀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한진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선진화된 물류 서비스 발굴 및 인프라 개발, 디지털 플랫폼 접목 등을 비롯해 지역사회,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가치를 증대시키는 물류기업으로의 진화를 목표로 할 것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제는 기업의 가치가 단순히 규모가 아닌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결정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회사를 주축으로 하는 한팀이 최고의 물류 서비스 품질을 지향하여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HAN Team」 캠페인 로고
「HAN Team」 캠페인 로고
「HAN Team」 캠페인 온라인 선포식 영상 캡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