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 ICN Awards 우수 지상조업사 수상
2020.07.02 링크주소 복사 버튼 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톡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드인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인쇄하기 버튼 이미지

한국공항이 인천공항의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사업자를 시상하는 ‘제4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ICN Awards)’에서 2019년도 우수 지상조업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 시상식에서는 2019년도에 수행한 업무처리 신속성, 안전관리 및 서비스 개선 등 각종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항공사 ▲ 지상조업 ▲ 상업시설 ▲ 화물항공 ▲ 물류기업 ▲ 버스운송 총 6개 부문에서 우수사업자 총 22개사를 선정했다.

한국공항은 지상조업 부문에서 계류장 운영/관제, 이동지역 안전 및 수하물 처리 등 3개 분야에서 최고점을 획득하여 1위를 달성했으며, 그 결과 우수 지상조업사로 선정되어 부상으론 1500만원을 포상 받았다.

한국공항은 “인천국제공항 개항 이래 항공기 정시성과 안정성, 그리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임직원들이 다 함께 노력해 온 결과이다”며, “비록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 우수 지상조업사 선정을 계기로 모든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수 지상 조업사 한국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