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소식

[한국공항]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KAS Family Day’
2019.11.05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19.11.05] 한국공항은 지난 10월 31일 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KAS(Korea Airport Service) Family Day’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 가족간 소통 활성화 일환으로 자녀에게 회사를 소개해 부모의 일터와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일과 가정을 모두 소중히 생각하는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당일 서울 방화동 소재 한국공항 본사에서는 동료들이 준비한 환영식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했으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회사 소개 시간과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한국항공대학교로 이동, 항공우주캠프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모형 비행기 만들기, 항공기 시뮬레이션 실습 등을 체험하고 모의 관제실을 견학했다. 야외 행사장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사진 포토존, 룰렛 게임,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 부스가 운영돼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국공항 관계자는 “오늘 행사가 직원 자녀들이 엄마, 아빠의 회사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공항은 가족친화적 기업문화가 확고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속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공항은 ‘One Team, KAS’를 2019년 테마로 정하고, 매월 다양한 조직문화 개선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직원 자율성 존중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직원 출퇴근 복장 전면 자율화를 실시하는 등 유연한 조직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다.

사진1
사진2
사진3
사진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