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6] 진에어(www.jinair.com)가 카셰어링 전문 업체 그린카(www.greencar.co.kr)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연장해 운영한다.
작년 12월 파트너십 MOU를 체결한 이후, 3개월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 양사는 신규 고객의 유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를 바탕으로 진에어와 그린카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혜택이 추가된 제휴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카셰어링 혜택을 다양화했다. 기존 내륙에서 10시간 이상 왕복으로 차량 대여 시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왕복 4시간 이상 대여하면 50%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 더해졌다. 또한,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지역 대상으로 편도 1시간 이상 대여 시 5천원 할인이 적용되는 서비스를 도입함에 따라 이용객은 자택 인근에서 차량 대여 후 국내선 또는 국제선 공항까지 사용하고 반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제주도에서 왕복 12시간 이상 대여할 경우 전기차를 포함한 전 차종에 대해 40%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 혜택도 준비됐다. 항공운임 5만원 이상의 국내선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노선에 따라 최대 5천원 할인, 20만원 이상의 국제선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을 활용한 예매가 이루어질 경우 1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진에어 및 그린카 제휴 혜택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혜택과 맞춤 서비스로 이용 고객층 확대를 위해 양사는 계속해서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