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상품

[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 실시
2021.11.17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21.11.17] 진에어(www.jinair.com)가 30일까지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을 증정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티머니의 간편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 도입을 기념해 마련됐다.

에어택 환승 쿠폰팩은 항공권과 택시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티머니페이를 통해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지니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부산, 광주, 여수, 울산, 포항이며 탑승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여기에 공항에서 집까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택시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누구나 티머니 택시호출 앱 서비스 ‘티머니onda’의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항공권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고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머니onda 택시 쿠폰을 조회하면 할인 코드를 확인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진에어는 “보다 편리한 항공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는 물론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해당 지역으로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