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상품

[진에어] 매달 5일간 펼쳐지는 카카5데이 이벤트 오픈
2022.03.14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22.03.14] 진에어(www.jinair.com)가 14일부터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3월의 카카5데이 이벤트를 5일간 진행한다.

카카5데이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진에어와 카카오페이의 공동 제휴 이벤트다.

이달의 카카5데이는 고객들의 여행 유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국내선 전 노선 항공권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우선 진에어는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웰컴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지급되며,6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편 대상으로 탑승 인원에 따라 △1만원권(2인 이하), △1만 5천원권(3인 전용), △2만 5천원권(4인 이상) 가운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는 △1만원(2인 이하), △2만원(3인 이상)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할인 쿠폰은 5월 31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편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달 5일간 펼쳐지는 카카5데이 이벤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