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점보스영상] 날씨가 더우셨죠?! 속 시원하게 해드립니다🚿
2023.04.03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자막 보기

안녕하세요~! 아니, 네가 서서 찍어야지. 하나둘~셋. 민재 월클이네요. 월클이 이러고 있어여~ 이거 마셔야겠다. 이건 좀 잘나왔다. 조규성 닮았다. 다 나와요? 잘 나온 사진 쓰셨네~ 사진이 잘 나온게 아니라 원래 그렇… 원래 그렇게 생긴 거죠. 그죠, 그쵸. 사진이 잘 나온게 아니라 원래 이렇게 생긴 거예요.
네, 2차전도 이겨서 너무 좋습니다. 수비… 저희 수비 잘했어요, 오늘? 수비보단 커버 플레이가 좀 더 잘된 거 같아서 저희가 블로킹 걸렸어도 커버 플레이해서 다시 반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 게 컸던 거 같습니다. 현대가 블로킹 체인지를 많이 해서 낮은 블로킹이 저한테 많이 걸리면 공을 그래서 공을 많이 주는 거 같구요. 포인트를 더 많이 내줬어야 하는데 바운드가 많이 된 거 같아서 선수형한테 욕 먹었습니다. 뭐라고 욕했는데요? 잘 때리라고요. 힘들게 2승까지 했는데 제발 3차전에서 잘 마무리하고, 행복하게 다들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쿼카가 뭐에요? 쿼카? 쿼카 닮았대요? 웃으실 때 행복한 쿼카 닮으셨어요! 챔프전 2차전의 곽승석에게, 3차전의 곽승석에게 한 마디씩!! 2차전 너무 고생했고, 3차전도 잘하자.
한용이 삼촌한테 물 받았어. 아주 차가운 물. 어 그래? 알았어요~ 다 옷을 젖게 하자. 아빠? 아냐. 아냐. 아냐. 아냐. 이거 카메라 비싼 거야. 다 몸까지 젖어버리게 할 거야! 잠시만~ 아빠 이거 하고. 스스 선수님, 마인드 컨트롤 하는 법 궁금해요. 딱히 별 생각 없고요 ㅎㅎ 공 오면 받고, 오면 때리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습니다. 경기 들어가기 전에 컨트롤하는 방법이 있나요? 컨트롤 하는 방법이요? 그냥 몸 푸는 루틴은 계속 똑같이 항상 하고요. 원래 다치기 전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요즘은 또 안 다치는 게 너무 소중한 것 같아서. (한용이 삼촌? 락커에 갔어) 제발 다치지 않게 잘 마무리하게 해주세요! 속으로 한 번 하고 들어갑니다. 저랑 선수형 결혼했나요 물어보시는데? 아직도 제.. 결혼..ㅋㅋㅋ 네! 결혼했어요! 여기 딸 두명 있습니다! 스스에게 산수형이란? 진짜 가족인 거 같아요. 싫은 소리 좋은 소리 뭐 다 하고 욕도 먹고, 저도 뭐라 하고 그렇게 그냥 애틋한 거 같아요.
챔프전에서 제일 준비가 잘된 선수 같네요. 정규리그보다 더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현재 컨디션은 어떤지… 제가 제일 많이 쉬어서 컨디션이 좋은 건지.. 다 컨디션은 좋은 거 같고요. 컨디션은 좋은데, 다치지 말자! 이 생각을 같이 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팀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을까요? 힘들게 여기까지 와서 2차전까지 다 승리를 했지만, 그래도 아직 끝난 게 아니니까 3차전에서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한 명, 한 명 다 소중하게 생각해야지 힘이 되는 거니까. 다 같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3차전 천안에서 챔피언 결정전 3차전 하는데 응원하러 많이 와주셔야지 저희도 힘을 많이 받으니까 꼭 많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천안에서 만나요!
(쿠키영상) 경기 뛴 게 힘들어요, 이게 힘들어요? 이게 더 힘든 거 같은데? 애들 놀아주는 게 더 힘든 거 같아요. 쉽지 않네요. 아… 겸사겸사요. 목도 마르고. 링컨~~

우승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챔피언 결정 2차전

언제나처럼 투닥이는 막내라인과
육아에 바쁜 아부지들

통합 우승은 천안에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점보스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