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소식, 사회공헌

[진에어] “아픈 마음 보듬는 따뜻한 재능 기부” 진에어, 가정의 달 맞이 봉사활동 실시
2019.05.13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진에어, 가정의 달 맞이 봉사활동 실시
진에어, 가정의 달 맞이 봉사활동 실시

[2019.05.13] 진에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0일 인천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에서 진행된 ‘우리가족 Good day’ 행사에 참여해 나눔의 시간을 펼쳤다. 이전 재능기부 활동과 달리 이번 행사에서는 환우들 뿐만 아니라 병원을 찾은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병원 외부에 별도로 무대를 마련했다.

진에어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 소속 객실승무원들은 준비해 온 마술 공연과 음악 공연을 선보이고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공연에 앞서 객실승무원들은 호스피스 병동을 찾아 환우들이 원하는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작성해 드라이 플라워와 함께 액자에 담아 전달하고, 외래 진료를 위해 병원을 찾은 환자들을 대상으로 풍선 아트와 캘리그라피 엽서를 증정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진에어 관계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환우들과 가족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매우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에어는 작년 12월 국제성모병원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재능기부 봉사활동 및 해외 의료 봉사활동 의약품화물수송을 지원한 바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