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상생과 기술력으로 K-항공우주산업을 선도합니다 / 넥스트라이즈 2025 서울
2025.06.30 링크주소 복사 버튼 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톡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드인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인쇄하기 버튼 이미지

대한항공은 지난 6월 26일~27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2025 서울(NextRise2025 Seoul)’에 참여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전시부스에서 ▲무인기 복합운영 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모빌리티 기술 ▲AI를 활용한 항공 유지·보수·정비(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 등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러한 기술들은 대한항공이 중소기업들과 함께 협업해 만든 것들로,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은 스타트업 상담 부스를 운영하는 비즈니스 밋업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와의 지속적인 상생 협력 의지도 표명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작지만 강한 기술력을 갖고 있는 대한민국의 중소기업들과 함께 협력해 항공우주산업분야에서의 선도적 기술력을 선보이는 한편,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스케치 영상을 통해 생생한 행사 현장을 확인하세요!📺

*넥스트라이즈 : 한국산업은행(KDB), 한국무역협회(KITA),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벤처캐피탈협회 등 국내 5개 기관이 공동 주최하는 스타트업 행사로서, 다양한 벤처·스타트업과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들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혁신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2019년에 시작한 넥스트라이즈는 올해 7회를 맞이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페어로 거듭나고 있다.

대한항공 뉴스룸 콘텐츠 활용 시, '대한항공 뉴스룸' 출처를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뉴스룸의 모든 콘텐츠에 사용된 이미지/ 영상물의 2차 가공 및 배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