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소식, 멀티미디어

[진에어]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진에어, 취항 11주년 맞이 사진 공유 이벤트 진행
2019.07.17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여러분의 일상과 여행에서 기분 좋았던 순간의 사진을 올려주세요”

취항 11주년을 맞은 진에어가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 취항 11주년 맞이 사진 공유 이벤트 진행
진에어, 취항 11주년 맞이 사진 공유 이벤트 페이지

진에어는 “11년간 진에어에 보내준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항공 네트워크와 서비스, 안전 등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5월 그동안 지켜온 기본 원칙과 고객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본이 좋아요(ㅈㅇㅇ) 진에어(ㅈㅇㅇ)’ 캠페인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31일부터는 ‘ㅈㅇㅇ 백일장’ 등 추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진에어는 2008년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2009년 부산~제주, 인천~방콕 노선을 취항하며 현재는 국내 4개, 국제 28개 노선을 운영 중이다. 첫 취항 이래 올해 6월까지 약 4천 8백만명이 탑승했으며, 내달 8월 누적 탑승객 수 5천만명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당연하지만 당연하지 않던 서비스의 기본을 지키고 여행의 감동과 설렘을 지키는 ‘기본’ 좋은 진에어 새로워진 진에어와 여행의 즐거움을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