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팩트

대한항공은 코로나19에 이렇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2020.12.31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대한항공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국가 기관의 대응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항공기 운송/객실/항공 의료 등 각 부문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의 안전한 항공여행을 위한 통합 방역 프로그램인 ‘CARE FIRST’를 통해 탑승수속, 기내, 도착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방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막연한 항공여행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한 항공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CARE FIRST’

[‘CARE FIRST’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대한항공 홈페이지 코로나19 업데이트 센터


국가별 출입국 제한 사항

대한항공 취항 국가의 출입국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행 전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19 관련 항공권 규정

마음 편한 여행을 위해 대상 승객에게 항공권 변경/환불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환불 보다 나은 혜택

지금 여행 계획을 세우기 어렵다면? 크레딧 바우처로 변경하고, 새로운 항공권 구입 시 10% 할인 받아가세요!

항공편 운항 현황

대한항공 항공편 스케줄과 노선별 운항 현황을 안내합니다. 여행이 계획된 승객은 운항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 연장

마음 편히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올해말 만료되는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코로나19 관련 궁금한 점은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 빠르게 찾아보세요. 

■ 대한항공 뉴스룸 코로나19 콘텐츠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여 테마별로 정리된 뉴스룸 콘텐츠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