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보도자료

“Greater One”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광고
2019.04.30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2019.04.25] 대한항공은 4월 22일부터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5월 1일)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 “Greater One” 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해당 광고는 각 국을 대표하는 두 항공사가 파트너쉽을 통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5월 1일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하여 양사 공동 제작된 2개의 단편 영상 광고는 네트워크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된다. 네트워크 편에서는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종합편은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틀어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델타항공-공동광고-이미지-사진
대한항공-델타항공 공동광고 중

곧 1주년을 맞이하는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스케줄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미주 내 290여개의 도시와 아시아 내 80여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원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혜택을 대폭 향상 시켰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 광고는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승객들에게 조인트벤처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광고
자막 보기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이 하나로 납니다 미주 290곳과 아시아 80곳을 하나로 연결하고, 거기에 새로운 길을 또 연결했습니다.
인천에서 보스턴이 직항노선으로 더 빨라지고 미국 동부로의 여행까지 가깝게 연결되었습니다.
그리고 인천에서 미니애폴리스가 직항 노선으로 더 빠르게 미국 중부로의 여행까지 가깝게 연결해서 미국 여행을 위한 최고의 하나로 납니다. Greater One.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