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work, 멀티미디어

[영상] 블록으로 만나는 대한항공 CARE FIRST_③ (기내 공기 순환)
2020.10.08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트위터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링크 공유하기 버튼 이미지

대한항공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국가 기관의 대응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항공기 운송/객실/항공 의료 등 각 부문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통합 방역 프로그램인 ‘CARE FIRST’는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한 비행의 동반자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고객들의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한 항공여행을 할 수 있도록 탑승수속, 기내, 도착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방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모습을 카메라 앵글 속 블록에 담아 여러분께 시리즈로 소개해드립니다.

■ 블록으로 만나는 대한항공 “CARE FIRST” 기내 공기 순환 (헤파필터 교체하기)

“안심하고 탑승하세요” 대한항공 항공기 기내에는 바이러스를 포함한 외부 이물질 99.9%를 여과하는 헤파필터가 무려 8개!(*B777기종 기준) 깨끗한 공기질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있답니다.


■ 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CARE FIRST’ (바로가기)

뉴스룸-로고고화질


# 이전 영상 보기 #

[클릭] 블록으로 만나는 대한항공 “CARE FIRST” 2편 (시트 커버 교체 작업)
[클릭] 블록으로 만나는 대한항공 “CARE FIRST” 1편 (기내 소독 작업)